takeashower ㅣ 테이크어샤워 목록
-
Q
주문 이후, 상품 옵션, 주소지 등을 변경/추가 하거나 취소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하나요?
A신속한 배송을 위해 주문완료 후 최대한 빠르게 상품을 출고하고 있습니다.
옵션 변경 및 취소, 배송지 수정은 무통장 입금 시 '주문단계'에서만 가능하며, 이외의 경우에는 Q&A를 통해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옵션 변경 및 취소, 배송지 수정을 원하실 경우 Q&A 를 통해 1:1 문의 주시면 변경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배송중’ 이후의 단계부터는 별도의 변경은 불가능하며, 교환, 반품 등으로 진행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비는 고객께서 부담하게 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배송은 언제 시작되나요?
A평일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 기준으로 당일 출고 해드리고 있으며, 금요일 오후 1시 이후 주문건은 차주 월요일부터 출고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Q
배송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A예상 배송일은 출고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평균 1~2일 가량 소요되며, 수령 지역 및 물류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Q
배송 조회는 어디서하나요?
A마이페이지 -> 쇼핑정보(나의 주문내역조회)에서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배송완료로 확인 되는데 물건을 받지 못했어요.
A제품 수령을 하지 못하셨는데, 배송완료 상태로 확인되는 경우 주문내역의 주소지 확인 및 배정 기사님편으로 1차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절차로 확인 후에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그리고 조건에 따라 무료배송이 가능한가요?
A배송비는 별도의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3,000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 결제금액(할인 적용 후 금액)이 10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Q
군부대(사서함)로 발송 가능한가요?
A테이크 어 샤워의 제품은 한진 택배를 통해 배송이 진행됩니다.
군부대의 경우 배송불가 지역이 많아 반송될 수 있으므로 주문 시 배송이 가능한 지역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 불가 지역으로 발송된 제품은 자동 반송이 진행되며, 반송 상품을 다른 주소로 재배송 요청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한 번에 결제하여, 여러 사람에게 분할 배송 가능한가요?
A동일한 주문번호로 진행된 경우 분리 배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A주문하신 사이트, 수취인명, 주소지, 출고 시점이 동일한 경우엔 합포장 되어 발송됩니다.
각각의 정보가 상이한 경우 제품은 합포장 되지 않고 각 배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A㈜한진택배를 통해 안전한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Q
제품의 파손이나 하자가 있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상품 불량 및 파손 등의 경우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환불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 정보와 손상된 제품의 사진을 포함하여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Q
무통장 입금 후, 입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무통장 입금의 경우 기한 내 입금 시 주문이 확인되며, 입금 완료 시 주문 단계가 [주문확인]으로 변경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에서 주문 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Q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주문번호 및 주문 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로 조회 가능합니다)
-
Q
현금 영수증을 발급하고 싶습니다.
A현금영수증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내역]-[주문결제정보]에서 현금영수증을 클릭하시고 해당 내용을 기입하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단,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
Q
교환 및 반품 규정을 알려주세요.
A아래에 적혀있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한 교환/환불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의 경우 택배비가 발생한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1) 배송 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
2) 사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
3) 최초 패키지 훼손, 새상품으로의 가치가 훼손되었다고 판단된 경우
4)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5) 반품 시 포장불량으로 돌아오는 배송중 제품이 훼손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