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COMMUNITY

배송 목록

  1. Q

    배송은 언제 시작되나요?

    A

    평일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 기준으로 당일 출고 해드리고 있으며, 금요일 오후 1시 이후 주문건은 차주 월요일부터 출고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2. Q

    배송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예상 배송일은 출고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평균 1~2일 가량 소요되며, 수령 지역 및 물류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Q

    배송 조회는 어디서하나요? 

    A

    마이페이지 -> 쇼핑정보(나의 주문내역조회)에서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4. Q

    배송완료로 확인 되는데 물건을 받지 못했어요.

    A

    제품 수령을 하지 못하셨는데, 배송완료 상태로 확인되는 경우 주문내역의 주소지 확인 및 배정 기사님편으로 1차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절차로 확인 후에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그리고 조건에 따라 무료배송이 가능한가요?

    A

    배송비는 별도의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3,000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 결제금액(할인 적용 후 금액)이 10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6. Q

    군부대(사서함)로 발송 가능한가요? 

    A

    테이크 어 샤워의 제품은 한진 택배를 통해 배송이 진행됩니다. 

    군부대의 경우 배송불가 지역이 많아 반송될 수 있으므로 주문 시 배송이 가능한 지역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 불가 지역으로 발송된 제품은 자동 반송이 진행되며, 반송 상품을 다른 주소로 재배송 요청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7. Q

    한 번에 결제하여, 여러 사람에게 분할 배송 가능한가요? 

    A

    동일한 주문번호로 진행된 경우 분리 배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8. Q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A

    주문하신 사이트, 수취인명, 주소지, 출고 시점이 동일한 경우엔 합포장 되어 발송됩니다.

    각각의 정보가 상이한 경우 제품은 합포장 되지 않고 각 배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9.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A

    ㈜한진택배를 통해 안전한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10. Q

    제품의 파손이나 하자가 있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상품 불량 및 파손 등의 경우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환불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 정보와 손상된 제품의 사진을 포함하여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조치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