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COMMUNITY

주문/결제 목록

  1. Q

    주문 이후, 상품 옵션, 주소지 등을 변경/추가 하거나 취소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하나요?

    A

    신속한 배송을 위해 주문완료 후 최대한 빠르게 상품을 출고하고 있습니다. 

    옵션 변경 및 취소, 배송지 수정은 무통장 입금 시 '주문단계'에서만 가능하며, 이외의 경우에는 Q&A를 통해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옵션 변경 및 취소, 배송지 수정을 원하실 경우 Q&A 를 통해 1:1 문의 주시면 변경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배송중’ 이후의 단계부터는 별도의 변경은 불가능하며, 교환, 반품 등으로 진행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비는 고객께서 부담하게 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Q

    무통장 입금 후, 입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무통장 입금의 경우 기한 내 입금 시 주문이 확인되며, 입금 완료 시 주문 단계가 [주문확인]으로 변경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에서 주문 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Q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주문번호 및 주문 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로 조회 가능합니다)

  4. Q

    현금 영수증을 발급하고 싶습니다.

    A

    현금영수증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내역]-[주문결제정보]에서 현금영수증을 클릭하시고 해당 내용을 기입하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단,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5. Q

    갑자기 주문(결제)이 취소되었어요.

    A

    서버의 불안정, 제품 재고 수량의 문제 등의 다양한 변수로 사전안내 없이 결제가 임의로 취소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문제의 요지 파악 후 최대한 신속히 고객님께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