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신속한 배송을 위해 주문완료 후 최대한 빠르게 상품을 출고하고 있습니다. 

옵션 변경 및 취소, 배송지 수정은 무통장 입금 시 '주문단계'에서만 가능하며, 이외의 경우에는 채널톡을 통해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옵션 변경 및 취소, 배송지 수정을 원하실 경우 오른쪽 하단 채널톡을 통해 1:1 문의 주시면 변경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배송중’ 이후의 단계부터는 별도의 변경은 불가능하며, 교환, 반품 등으로 진행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비는 고객께서 부담하게 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 무통장 입금의 경우 기한 내 입금 시 주문이 확인되며, 입금 완료 시 주문 단계가 [주문확인]으로 변경됩니다. 

[마이페이지]-[주문 조회]에서 주문 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주문번호 및 주문 시 설정하신 연락처로 조회 가능합니다)

A. 현금영수증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내역]-[주문결제정보]에서 현금영수증을 클릭하시고 해당 내용을 기입하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단,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A. 서버의 불안정, 제품 재고 수량의 문제 등의 다양한 변수로 사전안내 없이 결제가 임의로 취소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문제의 요지 파악 후 최대한 신속히 고객님께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