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신속한 배송을 위해 주문완료 후 최대한 빠르게 상품을 출고하고 있습니다. 

옵션 변경 및 취소, 배송지 수정은 무통장 입금 시 '입금대기'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이외의 경우에는 채널톡을 통해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옵션 변경 및 취소, 배송지 수정을 원하실 경우 오른쪽 하단 채널톡을 통해 1:1 문의 주시면 변경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배송중’ 이후의 단계부터는 별도의 변경은 불가능하며, 교환, 반품 등으로 진행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비는 고객 님께서 부담하게 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 무통장 입금의 경우 기한 내 입금 시 주문이 확인되며, 입금 완료 시 주문 단계가 [배송준비중]으로 변경됩니다. 

[마이페이지]-[주문 조회]에서 주문 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주문번호 및 주문 시 설정하신 연락처로 조회 가능합니다)

A. 현금영수증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 구매 시, 결제하기 상단에 현금영수증 신청을 체크한 뒤 현금영수증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결제 이후 현금영수증 신청을 원하시면 [마이페이지]-[주문 조회]-[주문 상세 내역]-[결제 정보]에서 현금영수증 신청하기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A. 서버의 불안정, 제품 재고 수량의 문제 등의 다양한 변수로 사전안내 없이 결제가 임의로 취소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문제의 요지 파악 후 최대한 신속히 고객님께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